참존,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 뜨거운 관심에 일시 품절
특히 핸드폰이나 컴퓨터 모니터 등을 많이 접하는 청소년, 학생, 직장인 등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하여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2019-05-25 박동현 기자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글로벌 에이지리스(Ageless) 코스메틱 브랜드 참존의 선크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SPF50+/PA++++)’는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0ml 대용량 제품이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무기자차 100%, 화해 지정 20가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천연 수련화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한 티트리오일,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핸드폰이나 컴퓨터 모니터 등을 많이 접하는 청소년, 학생, 직장인 등 현대인의 생활 습관을 고려하여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참존 마케팅팀은 나들이 시즌이 시작되면서 가족이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의가성비 선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크림보다 부드럽고 끈적임 없이 발리는 산뜻한 제형으로 물놀이, 골프, 웨이크보드 등 다양한 레저 활동에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 스포츠 애호가들에게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참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론연락처:참존 마케팅팀 김재희 주임 02-3485-943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