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전국노회장협의회 신년감사 예배 명성교회서

증경총회장 김삼환 목사가 ‘고레스의 순종’ 제하의 말씀을 전하면서 최근 이란 (전 폐르시아 제국)을 어렵게 다녀오면서 구약성경에 등장하는 다니엘의 묘 등 구약성경의 유적지를 보고 촬영한 사진을 소개 하기도 했다.

2024-01-24     박동현 기자

전국노회장협의회(회장 심영섭목사, 서울강북노회노회장)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이 1월 12일(금) 오전 11시에 명성교회당 샬롬아트홀에서 드려졌다.

신년감사예배는 전국노회장협의회 회장 심영섭 목사(서울강북노회장) 인도, 회계 전학수 장로(진주남노회장) 기도, 서기 이종문 목사(전남노회장) 성경봉독(에 1:1~11), 명성교회 우주호, 이윤이, 김도준, 강명숙 특순, 증경총회장 김삼환 목사가 ‘고레스의 순종’ 제하의 말씀을 전하면서 최근 이란 (전 폐르시아 제국)을 어렵게 다녀오면서 구약성경에 등장하는 다니엘의 묘 등 구약성경의 유적지를 보고 촬영한 사진을 소개 하기도 했다.

전노협 부회장 이영석 목사(영등포노회장)가 ‘한국교회와 예배 회복을 위해’, 부회장 박만석 목사(대구서남노회장)가 ‘우리 교단 총회와 노회, 교회 그리고 산하기관을 위해’, 부회장 윤영호 목사(서울동노회장)가 ‘대한민국의 번영과 평화통일을 위해’, 부회장 박종숙 목사(전주노회장)가 ‘민족복음화를 위해’, 부회장 신현주 목사(충주노회장)가 ‘세계선교와 선교사님들을 위해’ 특별기도를 하고 김삼환 목사 축도로 드려졌다.

신년 하례식은 수석부회장 황순환 목사(충청노회장) 사회, 회장 심영섭 목사(서울강북노회장) 환영사, 황순환 목사가 내빈 소개, 총무 김학수 목사(서울북노회장)가 전노협 행사인 해외여행(스페인)를 위한 여행사 선정 과정 등 안내 및 광고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