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작품 '기독교인 이승만?' 김덕영 감독 간증

차기작품  '건국전쟁2 - 인간 이승만 The Birth of Korean (한국인의 탄생) 김 감독은 어느 교회 간증 중에, 전남 광주에서 건국전쟁 상영장 밖에서 만난 사람들과 대화도 소개하고, '김덕영 TV' 유튜브 채널 댓글로도 중학생들과도 소통하는 등. 'fact'의 위력이 조용한 가운데 변화를 주고 있음을 소개한다. 

2024-02-25     박동현 기자

                         간증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GH1VfswGMFk

                              차기작품  '건국전쟁2 - 인간 이승만 The Birth of Korean

영화 '김일성의 아이들'(기자는 초청 관람)을 시작하면서 작품성은 좋았지만, 있는 돈 바닥 났지만, 뜻있는 사람들의 지원과 본인이 마련한 제작비 약 3억원(서울의 봄 제작비가 233억원 / 77배)으로 '이승만 전쟁' 을 제작 했다는것이다.

2024년 2월 9~12일 설날 연휴 대목에 특별하게 인기있는 영화가 없는 이례적인 설 연휴였다. 기자가 극장을 찾았을 때는 1 2 3번 좌석만 빈자리 였고. 스트린 가까운 3번 의자에서 관람했었다. 

2월 1일에 상영을 시작한 영화 '건국전쟁'은 25일 주일이 지난 26일 집계는 일백만명 시청 전 후를 기록 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김덕영 감독은 어느교회 간증(기독교용어)에서 어머니는 평생에 새벽기도를 하셨고, 자신은 교회출석에 성실한 기독교인은 아니라고 고백한다.  

김 감독은 어느 교회 간증 중에, 전남 광주에서 건국전쟁 상영장 밖에서 만난 사람들과 대화도 소개하고, '김덕영 TV' 유튜브 채널 댓글로도 중학생들과도 소통하는 등. 'fact'의 위력이 조용한 가운데 변화를 주고 있음을 소개한다. 

김일성의 아이들 자료수집 하는 중에 중단하고 싶을 때, 꼭 만나야 할 사람들을 만나는 기적같은 스토리도 소개하는데, 그 스토리는 영화 '김일성의 아이들' 주요 스토리를 이루고 있다. 김덕영 감독은 '하나님이 하셨다'고 고백한다. 4.10 총선을 앞두고 이 영화가 새로운 건강한 정치, 역사 외곡을 바로잡고 진실을 들어내어 새로운 건국에 기여 할 것으로 희망하는 사람들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