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복현 장로 평신도교육대학원 제16대 이사장 취임
상태바
노복현 장로 평신도교육대학원 제16대 이사장 취임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5.18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복현 장로가 이사장 취임인사를 했다. 축사 전이사장 최내화 장로, 여수광림교회 유성남 목사(노복현 장로 시무교회) 축시 이재수 장로 순서로 진행되었다. 평대원 이사장에 취임하는 노복현 장로는 남선교회전국연합회 회장을 역임했다.
장신대 부설 평신도교육대학원 제16대이사장에 취임하는 노복현 장로 

17일 오후5시 장로회신학대학교 세계교회협력센터 대강당에서 평신도교육대학원 재학생 및 이사들과 축하차 참석한 동문과 지인 다수가 모인 가운데 노복현 장로의 이사장 취임 예식이 진행되었다.

Like Us on Facebook

제1부 개회 예배는 평대원 교무위원장 신형섭 목사가 인도하였다. 대표기도는 총동문회 수석부회장 정재순 장로, 성경봉독은 제33기 재학생 반장 박병준 장로가 시편 73편23-28절을 봉독했다.

‘그러나 내가 항상 주를 가까이하므로 주께서 내 오른손을 붙드셨습니다. 주는 나를 주의 교훈으로 인도하시니 후에는 영광으로 나를 영접하실 것입니다.

하늘에서는 나에게 주밖에 없습니다. 내가 주와 함께 있는데 이 세상에서 무엇을 더 바라겠습니까? 몸과 마음은 쇠약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내 마음의 반석이시며 내가 필요로 하는 전체입니다.

주를 멀리하는 자는 망할 것입니다. 주께 신실치 못한 자를 주는 멸망시키셨습니다. 

그러나 나에게는 하나님을 가까이하는 것이 정말 좋은 일입니다. 내가 여호와 하나님을 나의 피난처로 삼았으니 주께서 행하신 모든 일을 널리 전하겠습니다.’(현대인의 버전)

사진 왼쪽 노복현 장로와 여수광림교회 유성남 목사(노복현장로 시무교회) 

제34기 재학생 일동의 찬양 후 장신대총장 직무대행 김운용 목사가 ‘지금껏 모든 것 주께서 거두어주셨습니다’ 제하의 메시지를 선포했다. 찬송 330장을 부른 후 주님의 기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제2부

제15-16대 이사장 이-취임예식은 최상헌 장로(운영위원장) 사회로 15대 이사장 이준삼 장로 이임사에 이어 회계이사 신동훈 장로가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노복현 장로의 양력을 소개했다. 이어 노복현 장로가 이사장 취임인사를 했다. 축사 전이사장 최내화 장로, 여수광림교회 유성남 목사(노복현 장로 시무교회) 축시 이재수 장로 순서로 진행되었다.

평대원 이사장에 취임하는 노복현 장로는 여수광림교회 시무장로, 청암대학교 사회복지과 대학졸업, 남선교평신도교육대학원 25기 졸업, 장로교육원 13기 졸업, 남선교회전국연합회 제72회기 회장, 행복한사람들 추진협회 이사장(현) 평신도교육대학원 서기이사, 운영위원 역임, 총회 사회봉사부회계 역임, 국내선교부회계 역임, 총회 유지재단이사 역임,  한국기도공보 이사, 평신도신문이사장 역임, 쉐마선교회 회장을 역임했다.

평신도교육대학 역대 이사장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