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금지법 겉과 달리 내용은 창조질서에 대한 도전이다.
상태바
차별금지법 겉과 달리 내용은 창조질서에 대한 도전이다.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8.0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전역을 휩쓴 동성애 성혁명과 차별금지법의 실체를 밝힐 예정입니다. 또 신학, 의학, 언론, 문화, 언어, 여성학 등 다양한 전문 학문 분야별로 대표적인 전문가 38명이 나서 국민들이 차별금지법의 정확한 실체를 바로 알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중입니다.

차바아 시즌2에서는, 국내 유명 목회 지도자들인 여의도 순복음교회 이영훈 담임목사, 온누리교회 이재훈 담임목사, 사랑의 교회 오정현 담임목사님이 강사로 참여하십니다.

Like Us on Facebook

이 밖에도 안드레아 윌리암스(영국 윌버포스아카데미, 크리스천컨선 대표), 제프리 벤트렐라(미국 최대 반동성애 단체 ADF 부회장), 가브리엘 쿠비(글로벌 성혁명 저자)가 강사로 나서 영국과 미국, 그리고 유럽 전역을 휩쓴 동성애 성혁명과 차별금지법의 실체를 밝힐 예정입니다.

또 신학, 의학, 언론, 문화, 언어, 여성학 등 다양한 전문 학문 분야별로 대표적인 전문가 38명이 나서 국민들이 차별금지법의 정확한 실체를 바로 알 수 있도록 강의를 준비중입니다. 차바아 시즌2를 기도 가운데 준비하고 있습니다. 차별금지법의 정확한 실체를 알려 이 땅에 복음을 훼손하는 악법이 제정되지 않도록 힘쓰는 이 거룩한 사역에 전국 수많은 성도들이 동참해 주기를 호소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