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권 유영희 선교사 파송하는 파루시아선교회
상태바
이정권 유영희 선교사 파송하는 파루시아선교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1.09.07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교사는 전쟁터의 전투병사와 유사한 점이 많다. 생사의 전쟁터에서 전투병사는 후방으로부터 실탄과 음식물 등 보급을 받으며 전투를 하듯이, 선교사도 종교 문화 언어 음식 등이 다른 영적인 전투현장에서 개 교회나 선교회 후원단체로부터 지속적인 실탄(재정)과 보급품 등을 받으면서 영적인 전투를 지속하게 된다.
이정권 유영희 선교사와 익산노회 파송관계자들.
이정권 유영희 선교사와 파루시아 선교회 임원

코로나19로 개인이나 교회가 어려운 시기에 선교사를 파송하기 위해 선교회를 새로 설립하고, 이정권, 유영희 선교사를 지원하기로 한 “파루시아 선교회”(회장:유종영 목사, 서기:김상설 집사)를 기자가 만났다.  

Like Us on Facebook

이정권 선교사는 유대인 전도를 위해 오랫동안 그 분야를 공부하면서 기도로 준비했다. 파송에 장애가 있어 마음고생도 했지만, 놀랍게도 총회산하 익산노회(정경호 노회장, 유종영 선교부장)가 한 마음으로 파송을 해 주어 지난 9월 5일(주일) 이리신광교회에서 파송 예배를 드린바 있다

익산노회의 파송을 받게 된 것은, 파루시아 선교회의 지원 약속이 있었기 때문이었다고 한다.

선교회 회장 유종영 목사는 “코로나19로 교회들이 기존의 선교사들을 지원하기에도 어려움이 있어, 신규 선교사를 추가로 지원하기는 곤란한 형편임을 이해하는 일부 교회 목사님들과 이 선교사의 고등부 교회학교 친구들(백향목)이 뜻을 같이 하여, 이정권 선교사를 지원하고 사역을 후원하기 위해 최근에 파루시아 선교회를 조직한 것”이라며, “앞으로 몇 교회들이 더 참여하도록 하여 십시일반으로 후원금을 모아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사역예정지 조지아 항구도시 마투비
사역예정지 조지아 항구도시 마투비

선교사는 전쟁터의 전투병사와 유사한 점이 많다. 생사의 전쟁터에서 전투병사는 후방으로부터 실탄과 음식물 등을 보급 받으며 전투를 하듯이, 선교사도 종교 문화 언어 음식 등이 다른 영적인 전투현장에서 교회나 선교회 후원단체로부터 지속적인 실탄(재정)과 기도와 사랑과 관심을 받으면서 영적인 전투를 지속하게 된다.

선교사에게는 교회와 선교회의 기도와 지원이 중요하다. 후원해주는 에너지 만큼 사역을 할수 있다.

선교회 총무인 문광열 목사는 “대부분 국가가 백신 2차 접종을 한 사람에게 입국을 허락하고 있는데, 이정권 선교사는 8월에 2차 접종을 마쳤고, 9월 5일(주일)에 파송 예배를 드렸다. 

10월 5일 조지아로 출국하게 됩니다. 그리고 한국의 후원하시는 분들과 러시아와 이스라엘의 유대인 목회자들의 의견을 종합하고, 또 여러 상황이나 언어나 비자(이스라엘) 등을 고려하여, 이스라엘로 가려고하는 이정권 선교사를 조지아에 거주(베이스캠프)하면서 이스라엘에 접근할수 있는지 관심을 갖도록 조언"했다. 

선교회 이름 파루시아(Parousia)의 뜻은 주 예수님의 현존, 임재, 도래, 오심, 방문, 강림, 재림, 주의 날의 의미가 있다.

파루시아선교회 부회장 배진용 목사는 “예수님의 재림, 강림 등을 시한적 종말론자들이 잘못 사용하여 부정적인 면이 있긴 하지만, 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의 다시 오심은 사실이며, 이 시대에 다시 강조하고, 우리가 깨어 있어야 할 진리이기에 선교회 이름을 파루시아 선교회로 정한 것" 이라고 말했다. 

조지아와 그 아래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코커서스 3국)
사역 예정지 조지아와 그 아래 아르메니아 아제르바이잔(코커서스 3국) 사진 구글어스 

파루시아선교회 조직(섬김이)

고문: 김동엽 목사(예장통합 전총회장/ 목민교회 원로) 임종표 선교사(총회선교사회 전 회장)
회장: 유종영 목사(영광 교회), 부회장: 배진용 목사(광성교회), 진인문 장로, 오훈택 집사
총무: 문광열 목사(영신교회), 부총무: 조성욱 목사(평광교회)
서기: 김상설 집사, 회계: 유필립 사모.
감사: 안창열 목사(대흥교회) 오병윤 집사.
사무총장: 이요한 전도사

파루시아 선교회 후원 계좌

국민은행, 763201-01-661638, 파루시아선교회
우리은행, 1005-704-089397, 파루시아선교회

파루시아 선교회(고유번호:610-82-82862)의 후원금은 정기 보고되며, 연말 기부금 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  문의는 선교회 임원이나 이메일: parousia2021@gmail.com 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