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랍에미리트 부르질 메디컬 시티, 첫 신장 이식 성공
상태바
아랍에미리트 부르질 메디컬 시티, 첫 신장 이식 성공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2.09.16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르질 홀딩스(Burjeel Holdings)가 소유한 우수 4차 의료 기관인 BMC는 카자흐스탄 환자를 대상으로 첫 번째 이식에 성공했다.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 소재 부르질 메디컬 시티(Burjeel Medical City, BMC)가 사설 병원에서 국내외 환자들이 신장 이식을 받을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 신장 이식 수술을 시작했다.

부르질 홀딩스(Burjeel Holdings)가 소유한 우수 4차 의료 기관인 BMC는 카자흐스탄 환자를 대상으로 첫 번째 이식에 성공했다.

이 환자는 말기 신부전으로 2022년 3월부터 투석을 받았다. BMC의 이식 수술 책임자인 레한 사이프(Rehan Saif) 박사는 ”환자는 신체적으로 건강했으며 별다른 금기 사항이 없었다. 수술은 환자와 기증자(환자의 조카)가 모두 철저한 검사를 통해 수술 적합 판정을 받은 후 진행됐다”고 말했다.

이번 수술에 참여한 BMC 컨설턴트 신장 전문의인 벤카트 S 벨란키(Venkat S Vellanki) 박사는 ”의학적으로 복잡한 조건의 신장 환자들을 한 곳에서 연중 24시간 다면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기관은 거의 없다. 우리는 원활한 신장 이식 서비스를 위해 최첨단 기술을 갖춘 다학제 팀을 보유하고 있다. BMC는 신장 환자의 다양하고 개인적인 요구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증자 수술은 최대한의 안전을 위해 최소 침습 방법인 최신 3D 복강경 기술로 진행됐다. 기증자 수술은 4시간 만에 끝났고, 수술 준비는 45분이 걸렸다. 환자 수술도 4시간 만에 끝났다. 의료진에 따르면 환자와 기증자 모두 잘 회복하고 있다.

나제르 알 리야미(Naser Al Riyami) BMC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의료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으며 전 세계 사람들의 필요와 요구에 대응하는 문제에 대해 값진 교훈을 얻었다. 또 환자들에게 우수한 서비스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따르는 책임을 진중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이러한 요소들을 바탕으로 UAE에 더 많은 의료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신장 이식 분야의 벤치마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부르질 메디컬 시티(Burjeel Medical City) 개요

UAE 아부다비에 있는 부르질 메디컬 시티(BMC)는 400개 병상을 갖춘 종합 병원 및 4차 의료 센터다. BMC는 최고의 글로벌 의학 협회에서 인증한 최첨단 의료 기술과 국제적인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39여 개의 성인 및 소아 전문 분야에서 고품질 전문 치료 및 응급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burjeelmedicalcity.com/) 참조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9140060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부르질 메니컬 시티(Burjeel Medical City) M 우니크리시난(M Unnikrishna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Like Us on Facebo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