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기도회 18일차 강사, ‘은혜’ 작곡-작사 손경민 목사
상태바
다니엘기도회 18일차 강사, ‘은혜’ 작곡-작사 손경민 목사
  • 박동현 기자/김신의 기자
  • 승인 2022.11.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신대 교회음악대학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미래의 예배찬양사역자들을 양성하는 것에 사명을 가지고 가르치고 있다. 대표곡은 ‘은혜’, ‘행복’, ‘감사’, ‘주의 은혜라’, ‘충만’, ‘동행’, ‘염려하지 말라’, ’모이는 예배 흩어지는 예배’ 등이 있다.
CBS 새롭게 하소서 유튜브 캡처. 손경민 목사 김정희 부부

작곡가 겸 예배인도자 손경민 목사가 다니엘기도회의 18일차 강사로 나선다. 매년 참여 규모를 갱신해 나가고 있는 다니엘기도회는 지난 1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강동구 오륜교회(담임 김은호 목사)에서 진행 중이다.

Like Us on Facebook

18일차 메시지를 전하는 손경민 목사는 오랜 시간 아이빅밴드에서 예배인도자로 활동하며 일본 코스타, 중국 코스타 등에서 예배찬양을 인도했고, 혜천기념교회 음악목사로 사역한 바 있다.

또한 은광침례교회 협동목사이자 침신대 교회음악대학원에서 겸임교수로 재직하며 미래의 예배찬양사역자들을 양성하는 것에 사명을 가지고 가르치고 있다. 대표곡은 ‘은혜’, ‘행복’, ‘감사’, ‘주의 은혜라’, ‘충만’, ‘동행’, ‘염려하지 말라’, ’모이는 예배 흩어지는 예배’ 등이 있다.

                      최성욱 목사가 부르는 '은혜

요즘 많은교회서 자주 부르는 손경민 목사 작곡 은혜이다. 

특히 CCM ‘은혜’는 지난 2020년 12월 17일 발매된 앨범에서 지선, 이윤화, 하니, 강찬, 아이빅밴드가 피처링한 곡으로, 지난 2021년 봄 CCM 차트 순위권에 들어온 후 지속적으로 상위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

‘은혜’ 앨범 발매 당시 손경민 목사는 “우리의 삶은 은혜로 가득 차 있다. 내가 이 땅에 태어나고 호흡하며 살아가는 순간, 그리고 걸어온 모든 길, 하나님의 자녀가 된 것, 꿈을 꾸며 살고 찬양하며 예배하는 것, 가족을 만나고 친구를 만나고 동역자를 만난 것, 하나님께서 만드신 해와 달과 별과 계절에 따른 아름다운 풍경들, 우리의 삶은 은혜로 가득 차 있다”며 “모든 것이 은혜”라고 간증하기도 했다.

다니엘기도회 18일차 메시지에 앞서서는 대전 지역 참여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의 시간을 갖고, 아이빅밴드가 찬양을 인도하고 정치와 사회를 위한 기도 시간을 갖는다. 기도 제목은 다음과 같다.

대전 지역 기도제목을 위해 함께 기도
1. 2,500여 교회와 35만 성도들이 복음 안에서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진정한 연합을 이루게 하시고 145만 대전 시민을 향해 입술과 삶으로 복음을 전하여 하나님의 도시를 형성하게 하소서.
2. 대전 지역의 모든 교회가 성령 충만함으로 무장하여 악한 영들과 싸워 승리하게 하시고 거짓된 이단과 사이비로부터 보호하여 주소서.
3. 2022년 새롭게 세워진 시장, 시의원, 구의원들에게 하나님이 함께하심으로 모두가 행복한 대전, 일류 경제도시 대전이 되게 하셔서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가 되게 하소서.
4. 대덕 연구 단지 및 지역 내 교육기관을 통하여 유익한 기술이 개발되게 하시고 대전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며 시대를 감당할 믿음의 일꾼들이 양성되는 교육의 중심지가 되게 하소서.

정치와 사회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1. 대통령에게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을 주시고 늘 겸손한 자세로 나라를 이끌어가며 모든 이들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참된 리더가 되게 하소서.
2. 이 땅의 위정자들이 공평과 정의로 나라를 다스리게 하시며 이 나라가 하나님의 주권적 통치 아래 있음을 인정하게 하소서.
3. 이념, 지역, 계층, 세대 간 갈등이 사라지게 하시고 소통과 화합을 통해 분열된 국론이 하나 되게 하소서.

출처 : https://www.christiantoday.co.kr/news/3511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