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양파와 와인의 놀라운 효능(效能)
상태바
<건강> 양파와 와인의 놀라운 효능(效能)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9.11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중에 고혈압으로, 만성피로로 늘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식탁 위에 양파를 주인공으로 올려보자..
▲ 사진 박동현기자 (아내가 제공)

가족 중에 고혈압으로, 만성피로로 늘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식탁 위에 양파를 주인공으로 올려보자.. 양파를 채를 썰어 붉은 포도주에 넣고 봉하여 2~3일 후에 건더기는 꺼내고 포도주만 밀봉하여 냉장고에 보존해 놓고 1일 2~3회 50ml 정도씩 마신다.

Like Us on Facebook

<효능>당뇨병의 혈당치와 혈압도 정상화 되고 노안, 무릅 통증이 낳았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수족냉증을 낫게 하고, 혈압 약으로 못 고친 고혈압이 정상화 되었다. 무릎통증 때문에 앉지도 서지도 못했는데 양파와인을 먹고 거의 해소 되었다. 벽을 짚고야 걸을 수 있었던 무릎관절통이 양파와인으로 완치되고 체중도 10kg 감소되었다.

양파와인을 매일 마셨더니 일주 일 만에 이명(耳鳴)이 딱 나았고 무릎 아픈 것도 개선되었다.협소하고 침침하던 눈이 밝아지면서 비문증(飛文症: 눈에서 모기가 나는 것처럼 보이는 증상)이 해소 되었다. 변비, 소변이 시원치 않던 것, 두통이 싹 가시고, 백발과 주름살까지 감소되었다.

이 상의 거짓말 같은 사실은 일본의 유명한 건강잡지"장쾌"가 명예를 걸고 수십 페이지에 체험 사례와 함께 소개된 것이다.

<맛있는 양파와인 제조법 재료: 양파 1~2개, 붉은 포도주 400~500ml 기호에 따라 꿀을 넣어도 된다. 만드는 법: 양파를 씻어서 껍질을 벗기고 팔등 분 또는 굵은 채처럼 썬다. 입이 넓은 유리병(용기)에 넣고 와인을 붓는다. 뚜껑(밀봉)을 꼭 덮고 시원한 곳에 2~3일 재운다.

채에 쏟아 받혀 와인만 병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고 마신다. 와인에서 빼낸 양파는 반찬으로 무쳐 먹어도 좋다. 도무지 술을 입에도 못 대는 사람은 따뜻한 물에 희석해서 마신다. 또는 냄비에 넣고 끓여 알코올 기운을 날려 보내고 마셔도 된다. 시험 한번 해 보세요 그 엄청난 효과에 놀라게 된 답니다.

양파와 와인의 효능(效能)

1. 양파를 4등분(等分)하여 와인에 자박하게 잠기게 한다. 2. 2~3일 상온(常溫)에서 두고 숙성시킨다. 3. 양파를 건져내고 와인을 냉장보관(冷藏保管)한다 4. 하루에 2 ~3 번 정도 50 lm 정도 마신다. 와인 한 병에 중간(中間) 크기의 양파 4-5개 정도(程度)가 알맞습니다.

양파. 효과(效果) 당뇨병(糖尿病)의 혈당치(血糖値)와 혈압(血壓)도 정상화(正常化) 된다. 얼굴 화끈거림 갱년기(更年期 )수족냉증(手足冷症), 고혈압(高血壓)이 정상(正常) .무릎통증해소 (痛症解消) 관절완치(關節完治). 몸무게 10kg 감량(減量). 이명증 개선(耳鳴症 改善), 침침한 눈이 밝아짐. 비문증 (飛蚊症, 눈에서 모기가 날아다니는 것,

처럼 보이는 증상) 이 해소(解消) 변비(便秘), 소변 통(小便痛), 두통(頭痛), 백발(白髮),주름살 감소(減少). 이같이 거짓말 같은 사실(事實)이 일본(日本)의건강 잡지(健康 雜誌) 장쾌(壯快)가 명예(名譽)를 걸고 수십 페이지의 체험(體驗)과 사례(事例)를 소개(紹介)했다. 복용 후(服用後) 갱년기(更年期),뇌경색 호전(腦硬塞好轉),  검색을 통해 최인식 페이스북 등에서 참고 함.  기자의 아내가 양파 와인(사진)을 만들어 주어 검색하고 건강에 유익할 것 같아 기사화 함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