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통합 장로대학교 특설, 평대원 5기 동문 소망의 집 위로 방문.
상태바
예장통합 장로대학교 특설, 평대원 5기 동문 소망의 집 위로 방문.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4.04.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편 공주원로원 이사장 오정호 장로(증경부총회장)는 이 사역에 매번 후원하고 있고, 기타 후원자 및 평대원 5기 동기들이 준비해 간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평대원 5기 동문 참석자 중에 노군해 장로는 1937년(87세) 조장휘 장로는 1938년(86세) 생이다.
평대원 5기 동문들은 공주원로원과 기타 후원자들이 후원한 선물 앞에서 기념촬영
평대원 5기 동문들은 공주원로원과 기타 후원자들이 후원한 선물 앞에서 기념촬영

기회를 만들어 손을 펴는 사람들

Like Us on Facebook

4월19 오전 평신도교육대원 5기(회장 김경웅 장로) 동문들은 지난 해애 이어 다시 경기 하남 소재 '소망의 집'을 방문하여 원생들을 위로 하고 선물을 전달했다.

이곳은 중증지체장애자 수용시설이다. 평대원 5기는 매년 3회 정도 방문하는 중에 2024년은 첫 방문이다. 이번 방문에 선물기증을 위한 물품대금은, 나이(평균 80세 전후) 많은 동문들이 용돈을 모아 즐거움으로 소외이웃들을 섬기고 있다.

이날 도착예배 인도는 노군해 장로(회계, 원주원로원 입주) 기도 김경웅 장로(회장) 말씀 정영안 목사(공주원로원 입주)가 ‘하나님의 뜻’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섬김을 위해서 충남 공주 소재 공주원로원(예장통합)서 하남으로 달려온 목사 장로와 평대원 5기 동문, 소망의집 직원 및 자원봉사자와 시설에 살고 있는 중증장애인들이 함께 예배를 드렸다.

한편 공주원로원 이사장 오정호 장로(증경부총회장)는 이 사역에 매번 후원하고 있고, 기타 후원자 및 평대원 5기 동기들이 준비해 간 선물을 전달했다. 한편 평대원 5기 동문 참석자 중에 노군해 장로는 1937년(87세) 조장휘 장로는 1938년(86세) 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