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이사 김정호 목사가 법인업무협약 장기협력기업 예향 이상일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 법인 발전기금 약정 블랙골드홀딩스 허진효 회장, 법인 시설 운영 지원 에코푸드코리아 김춘성 대표, 법인 공주원로원 건축 지원 오정호 대표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에 특별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사회복지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 한국장로교복지재단(대표이사 김정호 목사)는 9월 30일(월) 오전 11시에 연세대동문회관 2층 중연회실 The Bless에서 한국장로교복지재단 창립 70주년 기념예식 개최했다.
예배는 서기이사 이승철 장로 인도, 이사 박한규 장로 소망의 기도, 감사 김진호 장로 성경봉독(눅 17:7~10), 법인 직원 일동 ‘원하고 바라고 기도합니다’ 찬양, 대표이사 김정호 목사 ‘종의 의식’ 제하의 말씀, 인도자 서기이사 이승철 장로 광고, 대표이사 김정호 목사 축도로 드려졌다.
기념식은 사무총장 정신천 목사 사회로 70주년 회고 영상 시청, 서기이사 이승철 장로 법인 연혁 소개하고, 대표이사 김정호 목사가 법인업무협약 장기협력기업 예향 이상일 대표에게 감사패를 수여, 법인 발전기금 약정 블랙골드홀딩스 허진효 회장, 법인 시설 운영 지원 에코푸드코리아 김춘성 대표, 법인 공주원로원 오정호 대표가 한국장로교복지재단에 특별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3인의 특별 후원자 중에 전 부총회장 오정호 장로가 5억 원을 특별후원 했다. 오 장로는 당시 만년 적자로 총회 때 마다 상정되었던 공주원로원을 위탁경영하면서 약 45억원의 빚을 청산하고, 원주원로원을 정상화했지만, 총회 소유 공주원로원의 노후 건물 리모델 비용을 특별 후원했다. 이사 이경욱 목사가 식사기도를 드리고 대표이사 김정호 목사의 건배 제의로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오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제가 공주원로원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는 동안 저희 회사 (주)으뜸식품)를 아들에게 맞기고 자주 들리지 못했는데, 최근 아들이 '올 해 년말에는 년매출이 000억'원 정도 될 것 같다'고 보고하여 깜짝 놀랐다며, 제가 총회를 위해 공주원로원 일을 하는동안에 하나님은 저희 기업에 놀라운 복을 주셨다고 말했다.
오장로의 으뜸식품은 단무지 자동화 생산 비중이 국내 상위급이며, 유명한 몇 개 식품기업에 OEM 방식으로 납품하며, 자사상표로 시중에 유통하고 하고있다. 생산 전량 납품을 요구를 사양하는 것은 독특한 경영방식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