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약픔, 재생약물 ‘리쥬비넥스주’ 독점 공급
상태바
안국약픔, 재생약물 ‘리쥬비넥스주’ 독점 공급
  • 헬스경향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8.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내 주입 시 세포의 특정 수용체에 선택적인 결합을 통해 항염증작용 및 조직 재생효과를 보여 피부상처는 물론 힘줄, 인대손상 등 근골격계질환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 안국약품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재생약물 ‘리쥬비넥스주’의 프로모션을 9일부터 진행한다.

안국약품과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작년 10월 재생약물로 각광받는 플라센텍스주의 국산화 제품 리쥬비넥스주 주사제의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했었다. 

Like Us on Facebook

리쥬비넥스주는 그간 재생약물로 각광받던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타이드) 성분인 플라센텍스주를 이탈리아 마스텔리사와의 기술협력을 통해 국산화한 제품이다.

체내 주입 시 세포의 특정 수용체에 선택적인 결합을 통해 항염증작용 및 조직 재생효과를 보여 피부상처는 물론 힘줄, 인대손상 등 근골격계질환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또한 PDRN은 인체 세포 합성과정에서 존재하는 안전한 물질로 스테로이드제제 또는 비스테로이드성항염제의 사용을 줄일 수 있으며 줄기세포와 혈소판풍부혈장(PRP, platelet-rich plasma) 등에 비해 사용하기에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리쥬비넥스주가 근본적인 조직재생을 통해 증상호전을 기대하는 환자의Needs를 충족시키고 조직재생치료 시장에서 효과와 안전성을 갖춘 의미 있는 품목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안국약품 어진 대표는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경쟁력 있는 제품과 안국약품의 영업경쟁력을 바탕으로 국산화 제품인 리쥬비넥스주의 성공적인 발매와 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정상수 대표는 “리쥬비넥스주는 조직재생효과와 우수한 안전성으로 인해 환자에게 많은 편익을 제공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더 많은 임상근거를 마련해 근거중심 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원본 출처 http://www.penews.co.kr/news/adminArticleWriteForm.html?mode=modify&idxno=4112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