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교육원 이사 및 전회장 초청 간담회
상태바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교육원 이사 및 전회장 초청 간담회
  • 박동현기자
  • 승인 2016.05.16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회 전체회원 영성세미나 여수 애양원과 고흥 녹동 소록도.
▲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 한국장로교육원 이사 및 총동문회 전회장 초청 간담회

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회장 조종수장로)는 한국장로교육원 이사 및 총동문회 전회장 등을 서울 명동 소재 스모가스 뷔페롤 초청했다. 1부 예배는 회장 조종수장로 인도로 개회기도는 직전회장 이덕선 장로, 성경봉독 창세기 2장 18-24절을 인도자가 봉독했다.

Like Us on Facebook
▲ 설교 김범렬장로

성경본문,“여호와 하나님이 이르시되 사람이 혼자 사는 것이 좋지 아니하니 내가 그를 위하여 돕는 배필을 지으리라 하시니라.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각종 들짐승과 공중의 각종 새를 지으시고 아담이 무엇이라고 부르나 보시려고 그것들을 그에게로 이끌어 가시니 아담이 각 생물을 부르는 것이 곧 그 이름이 되었더라. 아담이 모든 가축과 공중의 새와 들의 모든 짐승에게 이름을 주니라.

아담이 돕는 배필이 없으므로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이르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부르리라 하니라.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의 아내와 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지로다”

▲ 총중문회 회장 조종수장로

봉독한 본문으로 “하나님께서 가정을 세우시다” 제하 말씀을 전회장 김 범렬 장로가 전했다. 찬송 559장 “사철에 봄바람 불어 잇고” 를 함께 부른 후 주기도문으로 1부 예배를 드렸다.

2부 간담회는 총무 김용환장로 사회로, 환영사를 회장 조종수장로, 내빈 및 인원소개를 서기 이진수 장로가 진행했다. 예찬감사기도는 전회장 김용덕 장로가 드렸다. .

간담회는 실무임원과 한국장로교육원 이사, 동문회 전 회장, 전국장로회연합회 박순태 회장과 임원 등 다수가 참석했다.

 

▲ 기도 직전회장 이덕선 장로

총동문회 제17회기 사업계획은 다음과 같다. 

1) 5월4일 이사 및 전회장 초청 감담회 개최

2) 5월17일 임원수련회, 유관순기념관과 독립기념관 탐방 계획,

3) 8월 29~30일 1박 2일로 예정으로 전체 동문회원 영성세미나를 여수 애양원과 고흥 녹동 소록도 탐방으로 계획. 

4) 9월 24일 총동문의 날은 망원유수지 운동장에서 갖기로 계획,

5) 12월 15일 송년의 날 행사는 메종드비 뷰페에서 갖기로 했다.

6) 기타 모교인 한국장로교육원 발전기금 및 선교장학금을 모금하여 시행하기로 했다.  

취재 협력 및  사진 제공 조한원 장로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