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대, 아버지학교운동본부 업무협약
상태바
장신대, 아버지학교운동본부 업무협약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04.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협약 체결식을 위해 아버지학교에서는 최성완 이사장, 민갑동 동부지부장, 이선재 동부부지부장, 김하건 사무총장, 강경아 사무국장, 오창욱 간사, 김문영 팀장이 참석하였고, 장신대에서는 김운용 총장, 신학대학원장 박경수 교수, 현장교육원 김선권 교수가 참석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장신대 총장, 교수 및 아버지 학교 이사장 및 관계자들

장로회신학대학교(총장 김운용)는 4월 14일 (사)두란노아버지학교운동본부(이사장 최성환) 과 업무협약을 체결,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경건한 목회자 양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Like Us on Facebook

이 협약을 통해 아버지학교는 신학생 및 목회자가 가정과 교회를 올바르게 이끄는 경건한 리더십을 발휘하도록 협력하고, 필요한 자료를 공유하여 상호 발전과 성장을 위해 협력하게 된다.

장신대는 신학대학(원)생들이 '아버지학교 프로그램' 교육과정에 필요한 편의(시설 사용 등)를 제공하도록 협력할 예정이다. 아버지학교 최성완 이사장은 "하나님께 부름 받은 학생들이 아버지학교에 참여하여 더없이 기쁘다면서 귀한 사역을 감당할 때 이 교육이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 체결식을 위해 아버지학교에서는 최성완 이사장, 민갑동 동부지부장, 이선재 동부부지부장, 김하건 사무총장, 강경아 사무국장, 오창욱 간사, 김문영 팀장이 참석하였고, 장신대에서는 김운용 총장, 신학대학원장 박경수 교수, 글로컬 현장교육원 김선권 교수가 참석했다.
편집자 주 (글로컬glocal국제(global)와 현지(local)의 합성어로 지역 특성을 살린 세계화를 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