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체부 유인촌 장관, 한교총 이영훈 대표회장 방문 환담
상태바
문체부 유인촌 장관, 한교총 이영훈 대표회장 방문 환담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10.3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인촌 장관은 한국교회가 나라를 위해 헌신해주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고 인사하고, 다종교 국가인 우리나라에서 종교간 분쟁 없이 평화롭게 지내고 있는 것이 우리나라 종교단체들의 장점이라며, 조화로운 관계를 위한 한국교회의 노력에 감사했다.
10월 27일 오전 문화체육관광부 유인촌 장관이 취임 인사차 한교총을 방문하여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와 공동대표회장 송홍도 목사를 만나 환담했다.

이영훈 대표회장은 장관 취임을 축하하고, 한국교회가 추진하고 있는 근대문화유산 보존을 위한 사업과 기독교 박물관 건축 사업 등에 협조해 준 데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한국 사회 안에 다양한 종교들이 함께 있는데, 종교편향의 문제, 종교간 역차별의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무 부처인 문체부가 중심을 잡고 일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Like Us on Facebook

이에 대해 유인촌 장관은 한국교회가 나라를 위해 헌신해주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고 인사하고, 다종교 국가인 우리나라에서 종교간 분쟁 없이 평화롭게 지내고 있는 것이 우리나라 종교단체들의 장점이라며, 조화로운 관계를 위한 한국교회의 노력에 감사했다.

이 자리에서는 한국교회가 역점을 두고 있는 저출생 대책과 기독교 순례길 확충 등의 사업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사진 왼쪽부터  공동대표회장 송홍도 목사 유인촌 장관 대표회장 이영훈 목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