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로교육원 총동문회는 9월 22일 종로5가 기독교회관 2층 소 회의실에서 16회기 3차 임원회를 열었다. 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조종수장로 인도로 자문위원 이홍익장로 기도에 이어 성경 갈 : 5장22-23절 본문으로 회장 이덕선장로가 "이 가을에 맺어야 할 열매" 제하의 말씀을 전한 후 참석한 임원들이 함께 주기도문으로 예배를 마쳤다.
Like Us on Facebook
2부 이덕선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는
서기 이진수장로의 회원 점명과 회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회록서기 이상복장로의 전회록 낭독,회계 박희철장로의 정확하게 기재된 유인물 회계자료를 통한 회계보고가 있었다. 총무 정만수장로의 사업경과보고는 자료를 명료하게 정리하여 보고되었다. 이어 총회의 임원회 위임사항인 총동문체육대회는 10월10일(토) 경신고등학교 운동장에서 갖기로 하고 구체적인 세부 진행계획과 각 순서를 맡을 조직을 확정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가 진행을 하게 된다
체육대회 경기는 나이에 맞게 무리함이 없도록 과격한 경기는 피하고, 함게 즐길 수 있는 큰공 굴리기, 큰공 배구, 굴렁쇠 달리기, 2인 3각 달기기, 럭비공 굴리기, 불풀공 던지기와 넣기, 이어 달리기 등을 기획하고 있다. 또한 임원회는 12월 17일(목) 송년의 밤 행사를 갖기로 결정 했다.
Tag
#N
저작권자 © 목장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