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 국회, 내년예산에 법안 부결.
상태바
이스라엘 국회, 내년예산에 법안 부결.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0.12.2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립 코커스 의장인 조하르는 화요일 아침 트위터를 통해 2020년 예산 이양은 모든 정치적 투쟁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옳고 필요한 일이라고 말하며 최후의 타협을 위해 문을 열어둘 것이라 말한 바 있습니다.

이스라엘 국회가 국가 예산에 대한 법안을 통과시키지 못하고 부결되어 오늘(22일) 자정을 기해 자동으로 해산하게 되었으며, 이제 4차 선거는 불가피해졌다고 현지 언론이 보도했다.

Like Us on Facebook

간츠의 블루 앤 화이트 당원들과 네타냐후의 리쿠드 당원들은 결국 의견을 일치시키지 못했다. 49 대 47로 부결 됨에 따라 네타냐후와 간츠의 연합정부는 실패로 끝이 나게 되었으며, 이에 네타냐후는 블루 앤 화이트가 합의에서 탈퇴하고, 코로나 위기 동안 불필요한 선택으로 이끌고 갔다.

그러나 자신들은 선거에서 이길 수 있어 두려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간츠는 부결된 이후 아직 어떠한 성명도 발표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이스라엘의 새로운 정부가 출범할 때까지 현 정부의 구성원들은 자신들의 위치를 유지한 채 임시 정부에 의해 운영이 될 것이며, 4차 선거는 3월 23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연립 코커스 의장인 조하르는 화요일 아침 트위터를 통해 2020년 예산 이양은 모든 정치적 투쟁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옳고 필요한 일이라고 말하며 최후의 타협을 위해 문을 열어둘 것이라 말한 바 있습니다.

출처 : 조이 예루살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