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GPT 실전 활용 강의 출시… AI로 ‘내 소득..
상태바
챗GPT 실전 활용 강의 출시… AI로 ‘내 소득..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3.07.2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니매그넷이 운영하는 실무 전문 IT 교육 기관인 마소캠퍼스가 ‘내 미래가 확 달라지는 마법 도구, Chat GPT 실전 활용법’을 20일 공개했다. 마소캠퍼스 인공지능 실무 시리즈의 세 번째 강좌로, 챗GPT를 경영자·직장인 개인의 시각으로 ..
‘내 미래가 확 달라지는 마법 도구, Chat GPT 실전 활용법’ 강의 펀딩 섬네일
‘내 미래가 확 달라지는 마법 도구, Chat GPT 실전 활용법’ 강의 펀딩 섬네일

머니매그넷이 운영하는 실무 전문 IT 교육 기관인 마소캠퍼스가 ‘내 미래가 확 달라지는 마법 도구, Chat GPT 실전 활용법’을 20일 공개했다. 마소캠퍼스 인공지능 실무 시리즈의 세 번째 강좌로, 챗GPT를 경영자·직장인 개인의 시각으로 ‘어떻게 사용하면 돈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라는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강의에서는 챗GPT의 사용법을 가볍게 살피고,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의 기본적 전략과 실무에서의 활용 전략을 다룬다. 학습자들은 언어 모델 프롬프트의 활용 전략과 실제 비즈니스 환경에서 어떻게 프롬프트 엔지니어링을 적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실습을 통해 얻게 된다. 실제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 위주의 실습으로 가득한 이번 강의에서는 인공지능 프롬프트를 활용한 콘텐츠 작성, 데이터 분석, 마케팅 전략 등 실무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역량을 실전에 활용 가능한 수준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각 내용은 수강생이 업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소한의 이해와 함께 현실 사례 위주로 세심하게 구성돼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다. 마소캠퍼스 김진 대표는 “세상은 점점 변화하고 있으며, 이 변화의 중심에는 AI가 있다”며 “이 강의를 통해 AI의 가능성을 더 깊이 이해하고, 이를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 모든 사람이 새로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는 여정에 동참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내 연봉의 숫자가 달라지는 마법 도구, Chat GPT 실전 활용법 동영상 강좌는 8월 15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마소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신청 언론사에 1개월 무료 체험권 3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7월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머니매그넷 소개

마소캠퍼스는 진심과 소망을 담은 액셔너블 콘텐트(Actionable Content)로 2013년부터 온·오프라인으로 함께해 온 누적 강의 1억 시간을 기록했다. 이 소중한 경험과 시간은 언제나 마소캠퍼스와 수강생 모두의 성장의 원천이다. 마소캠퍼스팀은 모두의 성장을 위해 △배우면 반드시 쓸 수 있는 액셔너블 콘텐트 △참여자의 시간, 수고를 존중하는 타임-세이빙 커리큘럼(Time-Saving Curriculum) 두 가지 원칙을 반드시 지킨다. 마소캠퍼스의 액셔너블, 타임-세이빙 커리큘럼으로 성장의 길을 함께 걸어나가길 기원한다.

언론연락처:마소캠퍼스 그로스 사업팀 이현탁 매니저 02-6080-20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Like Us on Facebook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