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GS칼텍스 예울마루. 출연 바이올니스트 박지혜, 김남두, 박경준, 강혜정,
"사랑의 원자탄" 산돌 손양원 목사의 순교정신을 계승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기념조형물 준공식이 22일 오전11시 애양원(여수) 손양원 목사 유적지 기념공원에서 손양원조형물준공식을 갖게된다. 손양원기념조형물준공은 GS칼텍스재단(이사장 허동수)에서 후원.협찬하여 예장통합 손양원정신계승위원회(이사장 이성희 목사, 예장통합 총회장, )주관으로 준공식을 가진다.
Like Us on Facebook
당일 오후에는 사단법인 민족지도자 손양원기념사업회(이사장 박세훈 목사)가 애국지사 손양원 순교 66주년을 기념하여 'KBS교향악단 초청연주회'를 오후 3시, GS칼텍스 예울마루 대극장(전남 여수)에서 갖는다.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바이얼리니스트 박지혜, 성악가 테너 김남두, 바리톤 박경준, 소프라노 강혜정이 특별출연한다.
이 행사는 여수시(주철현 시장)와 GS칼텍스재단(이사장 허동수), 여수기독교단체총연합회(여수시 교회연합회 등 소속 15개 단체), 전남CBS방송, CTS전남방송, 전남 동부 극동방송에서 적극 후원하는 등 여수 지역의 교회와 연홥회 등이 손양원기념사업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초청되는 재단법인 KBS교향악단(고세진 이사장)은 올해로 창립 60주년을 맞았다. 지난 9월11일부터 19일까지 이탈리아 로마, 미라노, 그리고 오스트리아 린츠 등 유럽 3개 도시를 돌며 성공리에 연주를 마치고 지난 20일 귀국했다.
Tag
#N
저작권자 © 목장드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