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성가합창단 정기연주회
상태바
전국장로성가합창단 정기연주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4.06.2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장 박정도 장로)은 6월 8일(토) 오후 3시 주안장로교회에서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 주최, 인천장로성가단 주관,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후원으로 제2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축하의 인사를 하고, 인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주승중 목사(주안)가 기도를 했다.

 전국장로성가합창단 정기연주회에서 솔리데오장로합창단 곡명 ‘십자가’를 찬양하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전국장로성가합창단 정기연주회

 전국 8개 장로합창단 출연했다.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장 박정도 장로)은 6월 8일(토) 오후 3시 주안장로교회에서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 주최, 인천장로성가단 주관, 인천광역시기독교총연합회 후원으로 제23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유정복 인천광역시장이 축하의 인사를 하고, 인천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주승중 목사(주안)가 기도를 했다.

연주회는 이은지 YTN 라디오 PD 사회로, 전국장로성가합창단협회장 박정도 장로 개회선언 후에 △첫 출연장로청양단은 제주장로합창단 ‘그가’, ‘송축해 내 영혼’ 두 곡을 찬양했다. △군산장로합창단은 ‘사랑의 열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안동장로합창단 ‘은혜’, ‘하나님께 찬송드리세’ 두곡을 찬양했다.

△솔리데오장로합창단 ‘십자가’, ‘나의 잔이 넘치나이다’ △특별출연 솔리스트 김사무엘 전도사 ‘대한민국 임시정부 애국가’, ‘임마누엘(IMMANUEL)' △울산장로합창단 ‘깨트린 옥합’, ‘감사해요 주님의 은혜’ △경주장로합창단 ‘시편 1편’, ‘온 땅이여 주를 찬양하라’를 찬양했다.

△의정부장로합창단 ‘주의 은혜라’, ‘내 영혼이 은총 입어’ △인천장로성가단 ‘영화롭도다’, ‘I love you, Lord' 찬양 후 감사패를 전달하고 제24회 정기연주회 주관 장로찬양단 발표 후 대회기를 전달했다. 참가단 전체가 연합합창으로 '찬양하는 순례자'를 찬양하고 인천장로성가단 고문 이효겸 목사 축도로 은혜로운전국장로성가합창단 정기연주회를 마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