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양지원센터 세미나 및 신년하례회
상태바
목양지원센터 세미나 및 신년하례회
  • 박동현 기자
  • 승인 2024.01.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양지원센터는 호남출신 목회자의 목회지원과 평신도의 신앙향상을 도모하고 상호협력을 통해 교회부흥, 목회향상, 교육훈련, 인재양성을 통해서 선교를 지향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다. 이사장 박종순 목사 사무총장 최내화 장로 서기 김성철 목사 회계 노복현 장로가 섬기고 있다.
 목양지원센터 온땅목장선교회와 호신회 회원들이 기념촬영을 했다.

목양지원센터 2차 세미나 및 신년하례회가 1월 15일(월) 총회 100주년기념관 1층 그레이스홀에서 목양지원센터 주관, 온땅목장선교회와 호신회 후원으로 열렸다. 예배는 이전호 목사(충신) 인도, 부이사장 이현범 장로 기도, 이전호 목사 성경봉독(딤후 2:~2, 행 13:22), 부이사장 김동엽 목사 ‘주께서 찾으시는 사람’ 제하의 말씀 선포 후 기도, 이사 유한귀 목사 축도로 드려졌다.

Like Us on Facebook

신년하례회는 사무총장 최내화 장로 사회로 최내화 장로가 취지 설명 및 소개, 이사장 박종순 목사가 새해 인사, 참석자들 상호 간에 신년 인사, 담당자들이 신년축하케익 커팅, 최내화 장로가 세미나 진행을 안내했다.

세미나 강의는 이정원 목사(주하늘) 사회로 ‘균형목회론 제목’으로 이사장 박종순 목사(증경총회장)가 제1강의를 하고, 호신회 회장 박광현 장로가 기도, 김성철 목사(산성) 사회로 ‘한국교회 설교사역의 위기 요소들’ 제목으로 장로회신학대학교 명예교수 정장복 목사가 강의를 하고, 이어서 김덕영 목사(목민) 사회로 장로회신학대학교 총장 김운용 목사는 ‘다시 세워가야 할 예배 신앙’ 제목으로 강의를 했다,

한편 목양지원센터는 호남출신 목회자의 목회지원과 평신도의 신앙향상을 도모하고 상호협력을 통해 교회부흥, 목회향상, 교육훈련, 인재양성을 통해서 선교를 지향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다. 이사장 박종순 목사 사무총장 최내화 장로 서기 김성철 목사 회계 노복현 장로가 섬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